본문 바로가기
금융이야기

에드센드 환테크 외화달러통장 만들기!!

by Rich Life 2020. 6. 26.

안녕하세요! 리치 라이프입니다.

제가 오늘은 외화통장을 만들었어요!!!

티스토리를 열심히 해서 에드센스로 환테크를 해보려고 하거든요. 많이들 어렵다고는 해서 조금씩이라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외화통장 추천과 만드는 법을 주제로 제대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통장을 만들기 전에 우리는 외화수수료를 잘 알아봐야 합니다.많고 많은 은행들 나는 어디 은행을 통해 외화거래를 하고 외화통장을 만들어야 할까??제가 이렇게 정리한 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에 정보 말고도 다른 수수료와 더 많은 은행을 보기 원하시면 사진 아래에 링크 첨부해놓을 테니 비교해보세요!!

은행마다 이렇게 모바일로 검색을 하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뜨는데 pc로 검색한 거랑은 좀 차이가 있더라고요.모바일에서 검색 시에는 모바일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상품들과 예적금만 표시되는 거 같았어요.

 

저는 그래서 하나은행과 신한 은행중 고민을 하다가

저는 주거래 은행 2곳 중 한 곳인 하나은행을 선택했어요!!

사실 하나은행을 택한 건 별다른 이유는 없어요 ㅋㅋㅋㅋ 

제일 느낌이 좋았고 주거래 은행 2곳을 비슷하게 잘 사용하기 위해서 외화통장을 하나은행으로 가입했습니다.

제가 가입한 외화 다통화 예금은 자유로운 입출금 방식이에요!

저처럼 에드센스를 통해 환테크를 하려는 분은 입출금 자유 방식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ㅎㅎ

제가 가입한 외화 다통화 예금의 금리는 달러 거주자 비거주자 다 0.1이더라고요.

저는 잘 모르겠던 게 신한은행은 가입기간에 따라 거주자 비거주자 구별해서 금리가 다르게 표시가 되더라고요.

오른쪽이 신한은행 외화통장 금리인데 잘 아시는 분은 댓글로 설명 좀 해주세요!!

 

가입하기를 진행하실 때 신분증과 폰만 있으면 진짜 빠르게 가입이 가능하더라고요!!굳이 은행에 안 가도 이렇게 쉽게 가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신한은 초기 가입비용 10달러를 입금해야 해요..저처럼 에드센스 통장으로 쓸 분들은 하나은행 외화통장 추천드려요!하나은행에서 가입을 진행하면 이렇게 문자가 와요.외화 다 통화 보통예금 접수가 완료되었다고, 그리고 몇 분 후에 바로 계좌 개설이 완료되었다고 옵니다!외화 통장만 만들었는데 은근히 설레더라고요 ㅋㅋㅋ

 

짠!! ㅋㅋㅋㅋ

처음에는 제가 일반 예금/신탁을 봐서 외화통장이 안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외화/외화 신탁 쪽으로 눌러야지 외화통장이 보이더라고요!

 

 

 

 

 

이렇게 외화통장을 만들어봤습니다.

저는 더욱더 열심히 글을 작성하고 많은 도움을 드리고 좋은 퀄리티의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 더욱더 유익한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